아시아랩 파트너가 되어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리세요!

LEARN

프로그램, 레슨

MAKE

재능, 상품

CONNECT

해외 진출, 글로벌 스타

Why ASIA LAB?

1

최초의 글로벌 네트워킹 플랫폼


아시아랩에서는 전 세계인이 판매자이자 소비자입니다. 국적과 언어의 경계를 넘어 세계인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2

장르의 경계선이 없다


영화, 아트, 라이프, 다이닝, 여행 등 

모든 분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아시아랩에서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3

간편한 등록 과정


아시아랩 매니저가 입점부터 정산까지 쭉 함께합니다. 파트너의 성공적인 아시아랩 글로벌 진출을 위해 꼼꼼하게 상담해드립니다.

4

검증된 체계


아시아랩은 체계화된 내부 심사를 거쳐 함께 할 파트너를 선별합니다. 공식 인증된 파트너로서 본인과 프로그램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아시아랩 계약 가이드

STEP 1

입점신청

웹페이지 내 '입점 신청서 작성'

메일: korea@asialab.kr

STEP 2

전담 매니저 배정 및 전화상담

각 분야별 전담 프로젝트 매니저 배정

STEP 3

계약

온라인 계약서

STEP 4

고객과의 만남

프로그램, 서비스, 상품 구매 후 진행

STEP 5

정산

상품 구매 완료 후 2주 이내 정산완료

ASIA LAB PARTNER GUIDE 사례

LEARN에서 자신의 재능을 가르치고, MAKE에서 그 재능을 판매, CONNECT에서 전 세계로 자신을 알려보세요!

사례 1

ALEXANDRA LACAITA

스페인 배우 | LEARN, MAKE, CONNECT, Webzine 활동

LEARN

Acting in English Lesson


LEARN에서 전공한 '연기'를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가르치고,

MAKE

Interpretation&Translation


5개국어에 능통하여 자신의 통/번역 재능MAKE에서 판매

CONNECT

Healing talk for artists


재능을 알리기 위해 ConnectGather Asia 코너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소통

Webzine

Mens sana in corpore sano


웹진 #WeAreHere글로벌 기자로 전세계 흥미로운 소식들을 제공

사례 2

김가영 포토그래퍼

MAKE

사진 컬렉션: 자연광을 이용한 순수함


아시아랩에서 발굴한 루키 포토그래퍼 김가영, 김세정, 영지, 박하선 등 대한민국의 이슈되는 여자 스타들과 작업했습니다. 스타들이 함께 작업하고 싶어하는 젊은 여성작가로 자연광을 사용한 촬영을 잘합니다

사례 3

박창균 촬영감독/포토그래퍼

MAKE

사진 컬렉션


박창균 작가는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홍경표 촬영감독팀으로 이선균 주지훈 주연 영화 '사일런스',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송강호, 강동원 주연 영화 '브로커' 촬영팀으로 활동중입니다. 아시아랩에서는 사진작가로서도 영역을 넓혀나갑니다.


파트너로 지원할 분야를 찾아보세요!


FAQ: 자주묻는 질문

아시아랩 웹사이트 홈 화면 우측상단의 “파트너 지원하기”에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랩 파트너 신청 접수 후 2일 이내로 담당 매니저가 연락을 드립니다. 담당 매니저와 함께 클래스 신청, 개설, 전문가 큐레이션 등 파트너 맞춤 전략을 시행합니다.

아시아랩에서는 영화, 아트, 키즈, 다이닝, 라이프, 트래블, 스타일 등 파트너가 다양한 분야 및 장르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아시아랩 파트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트너 본인의 전문 분야뿐만 아니라 다소 지식이 낮은 분야라 하더라도 본인의 전문 수준 (ex: 입문자, 초급자)에 따라 그에 맞는 클래스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랩 담당 매니저와 함께 상담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아시아랩 플랫폼의 단순 중개를 통한 고객이 선택 구매한 수익 배분은, 파트너 : 아시아랩이  8:2 원칙으로 합니다. 담당자가 지정되어, 고객과 상담을 통한 아웃소싱 형태의 수익 배분은 파트너 : 아시아랩이 7:3 원칙으로 합니다. 단, 위 두 유형에서도 아시아랩의 판단 하에 중개 난이도에 따른 수익배분율이 조정이 필요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파트너의 프로그램, 서비스, 상품으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파트너에게 있습니다.
아시아랩 통번역가에 대해서는 중개 수수료 및 마켓 입점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며 통번역 업무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모두 통·번역가에게 지급합니다. (송금수수료 발생시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단, 아시아랩 고유의 아웃소싱 형태의 수익 배분에서는 수수료가 발생되며, 계약이 체결될 경우 수수료는
파트너 : 아시아랩이 9:1 원칙으로 합니다.


Let's get connected !